애니애니(ANYANI)

두꺼운 베일에 쌓인 사생활. 오카무라 타카시, 결혼까지의 과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두꺼운 베일에 쌓인 사생활. 오카무라 타카시, 결혼까지의 과정

후레임 2020. 10. 29. 13:23
반응형

개그 콤비 '나인'의 오카무라 타카시가 결혼 상태인 것이 밝혀졌다.

 20 년 이상, 오사카에서 와라이계를 중심으로 예능 취재를하는 가운데, 오카무라의 연애 사정에 관해서도 모든 관계자로부터 이야기를 듣고 왔다. 특히 최근 몇 년은 여러가지 에피소드도 들려오고 있었다. 취재 메모를 돌아봐도 여러가지 내용이 있다.

 ● 이미 훌륭한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데, 그 외에도 작은 차를 한 대 구입. 도대체 누구를 위한 차인가 ....

 ● 둘도없는 친구인 개그 콤비 '헤비 이치고'의 타카하시 사토시가 도쿄에 갔을 때 자주 오카무라의 아파트에 머물기 위해 일부러 (다카하시의 방)이라고 부른다 전용 침실까지 준비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좀 지저분한게 있어서, 거실에서 자줄래?"라고 다카하시를 집 안쪽에 들일 수 않게 되었다. 뭔가 보이고 싶지 않은 것이 있는지 ....

 ● "교제 상대의 부모님과 식사에 갈 때는 지불은 부모에게 맡겨야? 여기가 해야?"라는 상담을 기혼자의 친구에게 하고 있었다.

 ● 한 달에 두 번 정도 일에 오사카에 돌아올 때마다 집에 돌아 있지만, 그때마다 "이제 부모도 나이가 있고, 조금이라도 빨리 안심시켜주지 않으면 안 돼"라고 생각을 가까운 친척에게 토로.

 ● 미니멀라이프를 하면서 환경이 좋은 곳의 물건을 찾고있다.

 지난 몇 년 동안 위와 같은 움직임이 있었던 것은 틀림없지만, 내가 취재하는 가운데 "이변을 느낀 것은 2018년 가을 경부터였다." 라고 하는 것은, 그 근처에서 오카무라 주변에서 연애 이야기가 좀처럼 전해져 오지않게 된 것이다.

 그 전까지는 누구 일까 "단짝"여성이있을 때한다면 위와 같은 이야기가 나온다. 한편, 아무것도 없다면 않고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었다.

 ● 방학이되면 칸사이에 돌아와서, 남자 밥, 사우나, 마사지. 작은 한 시간 정도 시간이 있으면 1엔짜리 파칭코.

 ● 휴대 전화의 사진 폴더에 들어있는 고등학교의 동급생과 도쿄만에서 바다 낚시를 할 때 물고기(양태)의 사진 정도.

 ● 반년 이상 체육관에 가서없고, 한국에서의 얼룩 빼기도 미묘하게 끝났다. 여성의 그림자는 전혀 보이지 않는다.

 주변에서 "있다" 혹은 "없다"라고 이야기가 나오지 않는다. 더욱 입이 무거워졌다. 그 때문에 결혼을 향한 것 "심각도"가 오르고 있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단지, 그래도 결정적인 이야기는 나오지 않는다. 앞에 쓴 바와 같이 20 년 이상 코메디를 중심으로 연예 취재를 해 왔지만, 오카무라의 사랑 모양의 핵심 부분에는 항상 두꺼운 베일이 깔려 있었다.

 그 큰 이유는 오카무라 자신의 성격. 많은 후배 연예인을 데리고 마시고 산책하는 일을 하는 타입도 아니고, 교우 관계를 점점 넓혀가는 타입도 아니다. 그렇게 되면 필연적으로 오카무라 개인을 깊게 아는 인간의 절대 수는 적어진다.

 또한 종류는 친구를 부른다는 하나, 오카무라가 귀여워하는 후배 연예인도 매우 점잖게, 내성적인 성격의 사람이 많다. 거기에서 더 많은 정보가 확산되는 것이 없는 결과, 어디까지나 베일이 두껍게되어 간다는 구도이다.

 또한 오카무라의 연애 스타일도 철저히 하고 있다. 공통의 지인을 통해 과거에 오카무라과 교제한 경험이있는 여성에게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만나는 것은 오카무라의 집. 여성의 그림자가 없다는 자신의 캐릭터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의식 때문인지 집에 있었다고 해도 창밖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게 신경쓰고 있었다고 한다.

 오카무라 = 독신이라는 딱딱한 구도에서 해방된 오카무라가 앞으로 어떤 웃음을 만들어 나갈 것인가. 50세에 새로 빛나는 출발 선에 선 것만은 틀림 없다.

 

출처 : news.yahoo.co.jp/byline/nakanishimasao/20201023-00204240/

반응형